|
【공고 제 2026-4호】
제171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김해가야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8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제171회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Ⅰ. 일 시: 2026. 2. 6.(금) 11:00 Ⅱ. 회의장소: 연구동 1층 온라인스튜디오실 Ⅲ. 안 건 1) 2026학년도 연간학사일정(안) 2) 2026학년도 학습지원 소프트웨어(아이톡톡) 선정 3) 2026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안) 4) 2026학년도 입학생 3개년 교육과정 편성표(안) 5) 2026학년도 학교자율교육과정 운영 계획(안) 6) 2026학년도 1학기 학교연합 공동교육과정 운영 계획(안) 7) 2026학년도 학교운동부 연간운영계획(안) 8) 2026학년도 졸업앨범 제작(안) 9) 2026학년도 인성교육계획(안) 10) 2026학년도 학교안전계획(안) 11) 학교폭력 전담기구 학부모구성원 추천 12) 2026학년도 학교급식 운영 계획(안) 13) 2026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운용계획(안) 14) 2025학년도 김해가야고등학교회계 제3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서(안) 15) 2026학년도 김해가야고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예산(안)
Ⅳ. 참관 안내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방청인의 준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인사 방청가능)
2026년 1월 29일 김해가야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