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시: 2025. 10. 20. (월) ~ 2025. 10. 22. (수)
2. 대상: 전교생, 교직원
3. 장소: 위클래스
4. 내용: 위클래스 앞에 응모함을 비치하여 사과편지쓰기(엽서)를 진행하여 편리하게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편지를
전달(취합 후 또래상담자들이 배달예정)
5. 기대효과: 사과편지 쓰기를 통해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표현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