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제는 진로설계입니다.
현재 1, 2학년 학생들은 창의적 체험활동 진로시간을 활용해 자기이해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를 활용해 진로설계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학년에 따라 1학기 또는 2학기에 진로설계 활동을 학교 창체시간에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