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의 날(6월 5일)을 기념하여 학생들의 환경보호 의식을 높이고 실천 의지를 함양한다.
·다양한 환경 관련 활동을 통해 학교 내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을 증진한다.
·학생들의 의견과 다짐을 수렴하여 우리 학교의 환경 개선을 위한 ‘환경 제언’을 수립한다
·기후천사단과 학생회 환경미화부의 협력을 통해 친환경 학교 문화를 조성한다.
김해가야고등학교와 교실에서 실천하는 100대 과제
-개인 텀블러 들고 다니기, 종이 없는 회의 진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