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고 제 2026-19호】
제173회 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소집 공고
김해가야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8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제173회 정기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 시: 2026. 4. 7.(화) 16:40 2. 회의장소: 연구동 1층 온라인스튜디오실 3. 안 건 가 2026학년도 연간 학사일정 변경(안) 나. 정규 수업 시간 중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심의(안) 다. 2026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안) 라. 2026학년도 학교체육소위원회 구성 및 운영 규정(안) 마. 2026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소위원회 구성(안) 바. 2025학년도 학교급식소위원회 구성(안) 사. 2026학년도 진로진학 체험학습(안) 아. 2026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장학금 지급(안) 자. 2025학년도 학교발전기금 결산(안) 차. 2025학년도 김해가야고등학교회계 세입‧세출 결산(안) 4. 참관 안내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방청인의 준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인사 방청가능)
2026년 3월 30일
김해가야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