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검색
검색 새창 열림
홈
로그인
학교 회원가입
사이트맵
학교소개
교직원인사말
교육목표
교육비전
학교현황
교직원소개
찾아오시는 길
시설안내
학교알리미
학교소식
학사일정
연간학사일정
공지사항
가정통신문
학교교육과정운영 및 학교규정
학교홍보
학교앨범
국제교류
학생마당
학급홈페이지
동아리홈페이지
동아리활동
봉사활동
교내대회
교사마당
알림마당
교수학습자료실
연수자료실
수업나눔방
열린마당
자유게시판
일반자료실
부패신고
진학/상담
진학정보/자료실
진로지도
진학상담
학교폭력신고센터
특색교육
특색교육 게시판
특색교육 앨범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안내
사전정보공개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개인정보처리방침
학교운영위원회
학교회계 현황
업무추진비공개방
기관장출장공개
행정안내
급식안내
채용정보
전자민원창구
학생,학부모 참여학교 예산편성
학교시설 개방실적
메뉴닫기
홈
로그인
학교 회원가입
사이트맵
학교소개
교직원인사말
교육목표
교육비전
학교현황
교직원소개
찾아오시는 길
시설안내
학교알리미
학교소식
학사일정
연간학사일정
1학기 연간학사일정
2학기 연간학사일정
공지사항
가정통신문
학교교육과정운영 및 학교규정
교육계획서
교육과정편성
학교규정 및 학생선도 규정
성적관리규정
평가계획서
학교홍보
학교앨범
국제교류
방문기
사진자료
학생마당
학급홈페이지
동아리홈페이지
AI공학(SW,코딩) 동아리
게임 프로그래밍
3D메이커 동아리
밀짚모자
4+1(2019)
아가씨와 밤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나는 내가 죽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피엔스
내가 사는 세상 내가 하는 인문학
세상을 바꾼 놀라운 정책들
죽은 시인의 사회
초예측
백범일지
생명과 약의 연결고리
김상택의 쉽게 배우는 경제학+(이윤호)
사회적 경제는 좌우를 넘는다(황명훈)
하라하라의 바이오 사이언스(이영아)
구글 신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강익규)
이기적 유전자(갈계영)
나는 농담으로 과학을 말한다(김소형)
이기적 유전자(백창훈)
떨림과 울림(전성호)
이명현의 과학책방(이주영)
인어가 잠든 집(이은자)
유럽 도시 기행(박미란)
생각하는 인문학(하수연)
나는 하버드에서도 책을 읽습니다(최현주)
국가론(배연숙)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63가지 실험(홍은주)
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이유지)
미스 함부라비(서은섬)
에밀(이나리)
유럽도시 기행(김경진)
총균세(황성규)
도시는 무엇으로 사는가?(차나연)
4+1(2020)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황성규)
더 골(황명훈)
나를 읽다(최찬)
하버드의 생각 수업(전성호)
팩트풀니스(이나리)
생명과학, 신에게 도전하다(이영아)
골든아워1(차나연)
크로스1(강익규)
사피엔스(이은자)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배연숙)
종의 기원(임선영)
질병 정복의 꿈, 바이오 사이언스(갈계영)
국경 없는 과학기술자들(곽순영)
오이디푸스왕(정용선)
멋진 신세계(김태욱)
나의 한국 현대사(남유리)
The having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최혜란)
4+1(2020.2학기)
경영과 경제(이나리)
과거와 미래(남유리)
과거와 미래(홍창현)
과학심화탐구(조승희)
나의 미래와 진로(정용선)
모험과 역사(김태욱)
몸과 마음(곽순영)
미래학교 정원(권명숙)
비슷한 듯 다른 우리들의 꿈(차나연)
안과 밖(황명훈)
우리의 진로(강익규)
인생(전성호)
죽음(강상우)
죽음(박종대)
죽음(황성규)
차이 다양성(강경희)
청춘, 사랑, 그리고 성(하수연)
행복(이영아)
화학과 일상(이지연)
나의 진로(김미경)
4+1(2021.1학기)
간호(강경희)
물리(강상우)
길을 찾아가는 길(권명숙)
진로(김미경)
도전과 모험(김영현)
몸과 마음(김태욱)
죽음(류경남)
어떻게 살 것인가?(박경아)
청춘(배준오)
의료발전, 의료행정(배혜란)
과거와 미래(서단비)
죽음(성진명)
세계 미래에 대한 탐구(유혜정)
자신의 꿈을 찾기 위한 독서토론(유혜정)
성장과 진로(이나리)
꿈을 찾으러 가는 첫걸음(이솔빈)
화학과 인체(이영아)
간호(이유지)
무엇이 진실인가?(이은자)
사회 문제(이주영)
진로와 꿈(전성호)
정의(정미현)
세상을 알아가는 독서토론(정수민)
진로(정용선)
나의 진로와 신념(정혜란)
도전과 모험(조승희)
꿈을 찾아 떠나는 일상의 호기심(차나연)
예비교사를 위한 독서(최찬)
화학과 일상(하진희)
4+1(2021.2학기)
진로(강상우)
인문학과 공학의 만남(강익규)
진로(김우진)
죽음(김윤미)
어떻게 살아야 할까?(노경아)
스스로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되는 책(박경아)
정의(박준수)
청소년의 미래 가치관(배혜란)
과거와 미래(서단비)
어떻게 살 것인가?(우형찬)
문이과를 넘어선 대통합(유혜정)
의료의 역사(이솔빈)
무엇이 진실인가?(이영아)
열정 만수르(이유지)
과학(임선영)
친구와 함께 하는 진로 탐색(정용선)
교육(정혜란)
교육에 대한 생각 나눔(조현애)
어떻게 살 것인가?(편진숙)
우리의 진로(홍창현)
4+1(2022.1학기)
행복이란 무엇인가(편진숙)
몸과 마음(편진숙)
자아 성찰(허지혜)
과거와 미래(정용선)
진로 및 자유 주제(유혜정)
진로 탐색(김윤미)
진로를 위한 한 걸음의 도약(전성호)
각자의 진로를 찾자!(김정옥)
자신의진로 (진주희)
진로 탐색(서단비)
원하는 미래를 위한 새싹들(강경희)
융합적 진로 탐구(전성호)
진로 탐색(이나리)
진로 탐색(황보은)
꿈을 키우는 독서(홍윤경)
수학 관련(이유하)
진로 탐구(박재현)
물리학(최영지)
진로 탐구(성진명)
진로 탐구(이영민)
일상 속 유해물질(최찬)
교육이란 무엇인가(조영선)
미래 사회의 발전(이은자)
생명과 화학(오도원)
진로 탐색(우형찬)
진화심리학(서단비)
과학의 양면성(하진희)
돈이란 무엇인가(홍정완)
과거와 미래(유화순)
마음의 법칙(이영아)
몸과 마음(김혜남)
삶에 대하여(정미현)
책에서 보는 철학(이솔빈)
진로 탐색(노경아)
전문 지식(곽유진)
어떻게 살 것인가?(홍창현)
진로 탐색(오세현)
인생-진로와 자신의 성격(황보은)
4+1(2022.2학기)
무엇이 진실인가?(김혜남)
소설 읽기(유화순)
사회에 대한 통찰력
의학(최영지)
미래 사회와 윤리 의식(편진숙)
내면 성찰(이영아)
장편 소설(오세현)
토론 활동(정수민)
독서를 통한 진로 탐색(이솔빈)
진로 찾기(이나리)
진로 탐색(이계형)
과학과 음악(김정옥)
각자의 진로를 위하여(박정혜)
관심 주제 소개(서단비)
돈과 생각(천은주)
4+1(2023.1학기)
유전학 기초, 생명 윤리(강경희)
진로 탐색을 위한 유지지사(김혜남)
진로탐색(이영아)
진로탐구(유혜진)
진로심화탐구(김정옥)
단백질의 위대한 일생(서단비)
진로를 위한 심화탐구(이솔빈)
인간의 본성과 내면(허언영)
새로운 진화의 출발점(박정혜)
진로 심화 탐구(오도원)
진로탐색(하소은)
죽음(황보은)
진로심화탐구(홍창현)
사회현상토론(이솔빈)
화학(하진희)
메디컬 및 과학(강진영)
무엇이 진실인가(강진영)
미래 인공지능 윤리(강지현)
치유와 공감(허지혜)
생명의 신비(최영지)
사회&과학 융합(배혜란)
우리들의 꿈(편진숙)
간호사 생명 윤리(편진숙)
진로탐색(강옥지)
어떻게 살 것인가?(조영선)
진로탐색(황주혜)
진로탐색(곽수효)
진로 심화 탐구(박정혜)
행복이 함께하는 삶(하종우)
진로를 위한 심화 탐구(정미현)
내 진로의 연결고리(이영준)
4+1(2023.2학기)
진로탐색(유혜정)
생명과학(하진희)
진로탐색(하소은_권진혁 외 3인)
진로탐색(하소은_김정민 외 3인)
차이, 다양성(김혜남)
과학과 진화(서단비)
도전, 배려(최영지)
중독(정수민)
삶의 가치(배혜란)
진로 관련 책 읽기(정미현)
동아리활동
봉사활동
교내대회
교사마당
알림마당
교수학습자료실
국어과
영어과
수학과
사회과
과학과
기술가정/정보과
예체능과
제2외국어과
교양과
연수자료실
수업나눔방
열린마당
자유게시판
일반자료실
부패신고
진학/상담
진학정보/자료실
진로지도
진학상담
학교폭력신고센터
특색교육
특색교육 게시판
특색교육 앨범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안내
정보공개제도안내
정보공개지침
사전정보공개
사전정보공개
자료실
정보목록
정보공개청구
개인정보처리방침
학교운영위원회
학교회계 현황
학교회계
업무추진비공개방
기관장출장공개
행정안내
급식안내
이달의 식단
급식 사진방
급식 게시판
급식의견 수렴
영양 상담실
축산물 이력번호 조회
채용정보
전자민원창구
학생,학부모 참여학교 예산편성
학교예산 학생학부모 참여방
학생학부모 의견수렴 결과방
학교시설 개방실적
검색
통합검색 닫기
인쇄
공유하기 열기
페이스북 새창열림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상세보기
6월 교직원 및 학부모 영양위생교육 자료
작성자
성지미
등록일
2021.05.31
식품안전 및 영양 식생활교육 자료입니다.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셔요~^^
첨부파일
2021년 6월 교직원 및 학부모 영양위생교육 자료.hwp
(다운로드 : 2회)
[바로보기]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글 삭제사유
선택
불건전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입니다.
중복 등록된 게시물입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입니다.
직접 입력
게시 설정 기간
게시 설정 기간
게시시작기간
~
게시종료기간
기간 지우기
목록
전체댓글수
총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이전글
5월 교직원 및 학부모 영양위생교육 자료
다음글
7월 교직원 및 학부모 영양위생교육 자료
알림!
알림!
알림!